[라이딩] 트랭글 철원200 코스북

2023. 11. 4. 06:08인터네셔널 지오그래픽

예전에 벽제관지에서 소요산역까지 절반 라이딩했었고 오늘 소요산역에서 철원역사문화공원까지 왕복90km ㄱㄱ
경의선 첫차 🐕 꿀 이지만 2시간 ㄷㄷㄷ
철원역사문화공원에서 도시락 먹고 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은 대마리 3거리에서 안가본길로 모험을 선택했는데 경사도 18% 그래블 코스였다.ㅋ  그래도  짧고 굵게 넘고 다운힐로 백마고지역 옆길로 합류.
철원끝 양주 시작점에서 예전 평화누리길 트레킹 코스인 고대산 역고드름 폐철교부터 차탄천따라 자전거길로 돌아왔다.
소요산역에 도착해서 행신역까지 사람이 미어터져서 자전거를 겨우 싣고 서서와서 저녁6시에 저녁밥먹었다.

연천 재인폭포로 빠지는 길 지나서 어디메에서

버스정류장에서 육포랑 초코바를 조졌다.

안쪽에 모노레일 1시간 20분 코스가 있더라.

6.25 전에는 철원이 북한이었단걸 아니나요?

서태지와 아이들 3집 발해를 꿈꾸며 뮤비 찍었던 철원노동당당사 공사중.

1930년대 거리를 재현. 안에도 아늑하게 잘 꾸며 놓았음.

극장안에 변사가 무성영화 상영중이었다.

떠나기 전에 기념사진 한컷

철원이 고도가 150m에 위치하고 있어 갈때는 업힐에 역풍도 많이 불었는데

돌아오는 길은 약다운힐이 계속되었고 평화누리자전거길로 와서 막힘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