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S]노리미트 PAGANI Huayra 차량 출고 기념샷

2016. 2. 14. 03:22모바일(안드로이드)

반응형

이탈리아의 슈퍼카 제작업체 파가니의 후에이라 어제 날짜로 득했습니다.








취득전에 차량 전시장에서 구경만 할때는 뭔가 이상해 사이버틱 하면서 이상해 보여 페라리보다 소유 욕구를 자극하지 않았는데


페라리는 튜닝이 불가하고 후에라이는 튜닝이 되는지라(사람맘이 간사하네요 ㅎ) 후에라이가 더 멋있네요.

 






모드샵으로 달려가서 제가 좋아하는 무광 오렌지와 스포일러 바디킷을 장작했습니다.


게임상 람보니 기니보다 상급 포지션으로 끝판왕 코닉세그 바로 아래 차량입니다.


성능도 디자인도 정말로 도로위의 예술품 맞는듯 합니다. 


이차는 페라리처럼 가위날이 교체되듯 문이 열리는줄 알았는데 백투더 퓨쳐 타임머신 자동차처럼 위에 힌지가 달리고 아래서 위로 들어올려져 열리는군요 문 열린게 더 멋있네요 ㅋㅋ


다음 링크는 후에이라 실사진이 실린 블로그 링크입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ㅎ


http://blog.naver.com/kohaku3533/2201360204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