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S] 노리미트 언더그라운드 모든 레이스 클리어

2016. 3. 4. 14:42모바일(안드로이드)

반응형

주인공인 내가 블랙릿지로 와서 레이스를 한지도 어언 5개월. 이제야 언더그라운드를 정복하였다.


그간에 킴 사장이랑 갈등도 있었다. 










에어타임(공중에 머므른 시간)을 보라 한번 점프에 5초 76 .... ㄷㄷㄷㄷ


차량 파손 되지 않고 나뭇잎처럼 하늘하늘 거리면서 착지 했다. -_-;




18챕터 보스 다리우스도 꺽었다.



19챕터 5번째 러시아워 레이스. 류성룡형 잭슨이 다시 한번 도착해서 약도 올려 주시고......




걍 사랑한다고 말해 주면 안되겠니? ㅋㅋ



챕터 19의 보스이자 이게임 마지막 보스 마커스 킹님 등장





맥라렌 올 파츠 레전더리 풀성 풀업하느라 죽는줄....

돈이 없어서 두 파츠 재조립만 못한 상태 PR933으로 도전.

참고로 맥라렌 풀 PR은 946. 어려움 뜹니다.






과연 러시아워 레이스에 코닉세그를 타고 있는 보스는 쎄구나



거만한 자식.



맥라렌 풀 업하고 다시 도전



점프대 지나서 급커브구간에서 마주오던 차와 부딪치면서 나가리된 마커스 킹. 덕분에 챕터 완료. ㅋㅋㅋ


이 캡처 화면 정말 찍기 힘든건데 마지막에 찍었네요.







그렇죠 외무부보다 내무부가 쎄죠 ㅋㅋ





챕터 보상은 뒤집지 않아도 뭔지 아실겁니다.


9월 30일인가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11월 부터 하기 시작했는데 이제야 끝을 봤습니다.


게임 시나리오가 킴 사장과 썸이 있는 듯 한데 걍 끝나네요. 아쉽.......


모바일게임에 이렇게 현질한 경우는 첨이네요. 거의 10만원 쓴거 같은데...


패키지 게임이 보통 5만원정도 한다면 적정인데..... 이런 과금유도 게임은 옳지 않아!!


다 끝난 지금도 비주얼포인트 나오면 열불이 나는게 이 게임은 암 유발 게임 맞는거 같습니다.


파츠를 팔아서 무료로 장착이 아닌 교체 장착으로 날린 캐시.


레이스후 카드 뒤집기 보상에서 참지 못하고 골드 써가면 뒤집은거.


메리트 없는 이벤트(라페라리)에 현질한 거.


반성합니다. 이런 것들만 아니었으면 최소 보름은 더 빨리 끝났을 텐데 말입니다.


시원섭섭 이표현이 정말 참입니다. 이제는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이렇게 두번만 달리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