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니드포스피드 노리미츠(No limits) 게임 팁 tip

2015. 10. 26. 18:28모바일(안드로이드)

반응형

필자는 게임을 의도적으로 하지 않으려 한다. 한번 몰입하면 빠져 나올수 없는 성격 때문에...

주로 블리자드 게임으로 폐인 생활을 했는데 디아블로2 월드오브워크레프트가 대표적이다.

Pc게임으로 화제작들은 해본 편인데 동급생같은 무흣한 것부터 둠2 두크뉴켐3d 콜오브듀티와 모던워페어

삼국지를 시작으로 워크레프트 에이지오브 미솔로지 문명까지 여러 장르를 섭렵하였다.

스포츠는 하는것도 싫어하고 보는것도 그닥이라서 게임으로도 발을 들이지 않았고 지금 포스팅 중인 레이싱 게임은

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로 맛보았다.

자동차의 굉음과함께 꽝꽝대는 헤비메탈 사운드, 몰입감 넘치는 속도감, 그리고 경찰차를 때려부시고 도주하는 범법의 쾌감

차고에 영화에서나 볼수있는 슈퍼카들을 수집하여 튜닝하는 재미까지..... 한동안 질주 본능에 불살랐다.

9월 30일날 안드로이드와 ios로 런칭된 니드포스피드의 모바일 버젼을 난 다운받고 있었다.

정신을 차려보니 다운 완료 ㅠㅠ

그리고 정신을 차려보니 아이템 결제 완료는 거짓말이고 지금 중반정도 온거 같은 주력 폭스바겐 골프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 중이다.


포르쉐 911이 입고 기념샷.


필자의 차고 상태 주력인 폭스바겐의 골프의 한계가 보여 스바루의 임프라자와 포르쉐 911로 결선 상대를 정했다

벗뜨 알통 카테고리가 나오면...? 그건 아직 생각안해봤다. 머리 아프다.


언더그라운드 챕터7 보스. 타이슨같이 생긴 흑형. 무지막지하게 쌔다. 매우어려움 아니면 트라이하는데 이놈은 어려움도힘들다.




이 게임은 pc버전인 모스트원티드와 같으면서도 다르다.

크게 다섯가지가 다른데 레이스가 겁나 짧다 1분 30초가 넘어가는게 장거리일 정도이다. 대부분 1분 안쪽으로 승부가 난다.

초단시간에 승부가 나기 때문에 스타트가 가속력이 중요한데 이것들은 제로백이 좋은 좋은 좋은차가 유리하다 -_-;

제작사가 의도했건 하지 안했던지 간에 현질유도 多 

둘째는 과도한 찍기의 묘미. 레이스후에 주어지는 보상 부품을 얻는 것도 3찍기해야함. 암시장에서 부품을 사는것도 찍기다. -_-;

차량 업그레이드에는 5-6단계로 제한을 걸어서 급수를 뛰어넘는 부품을 어렵사리 구해도 장착하기 위해서는 차량 도면이필요한데 이게 낱장으로 돌아다녀서 한번에 입수가 힘들고 그마저도 찍기 운으로 겟해야 한다. ㅆㅂ

셋째. 시간이 많다고 무작정 달릴 수 있는게 아니란 말씀. 한번 접속시에 기름10개가 주어지는데 한번 레이스할때마다 평균적으로 기름 2개 소모 레이스5번 뛰면 앵꼬나서 50분 정도 지나야 연료통이 다 찬다. 물론 30골드주고 연속해서 달려도 상관없다

참고로 90골드 결제하는데 현금 2달라50센트이다 ㅋㅋ 레벨업이 눈앞인데 기름 앵꼬면 혈압 게이지 마구 상승 ㅎㅎㅎ

넷째. PR제한이라해서 한개의 챕터마다 지정 마력이 떨어지면 부품을 업글을 하던지 청사진을 어떻하든 입수해서 상급 스테이지로 업해야 해당 토너먼트에 도전이 가능하다.

다섯째. 차령 외관 튜닝에 다른 화폐가 있다. 즉 외관을 꾸밀려면 노가다가 필요하다는거.







튜토리얼을 하면 만날 수 있는 처음 화면이다. 왕관에 빨간 테두리는 명성이다. 1렙할때마다 기름통 풀게이지가된다. 잘 이용하면 50분 기다리지 않고 게임시간을 늘릴 수 있다.

옆에 달러는 게임머니 부품 장착나 차량 업그레이드시 공임비가 이것으로 결제된다.

황금색 골드바는 현금으로 사는 골드이다. 달러가 없으면 이것으로 대체된다. 하역장의 고급 뽑기 옵션에 쓰인다.

옆에는 기름통 현재 10개 맥시멈에 7개 있다.


그럼 이글의 목적인 팁을 이제부터 밝히겠다.

게임머니 짭잘하면서 부품뽑기 빵빵한 조작 쉬운 레이스 없을까?

우연히 삽질하다 발견하고 유레카 외치며 이글을 작성하니 잘 보길 바란다.

즐겜하시라~ 당신의 드림카를 얻을 때 까지 달리자!



챕터1의 중간 깃발이 펄럭이는 레이스다. 기름도 딱 1개 잡아먹는다.



이지 드라이브 설정으로도 그냥 쉽게 깬다. 심지어 출발하기 위해 3초간 RPM유지 악셀을 밝을 필요도 없다. 논스톱진행임.

워낙 난이도가 낮기때문에 가장 하빠리인 포드 피에스타로도 쉽게 깬다 ㄷㄷㄷ.

필자의 피에스타는 남는 부품으로 장착하다 보니 PR290이라는...






이 레이스는 게임머니도 쏠쏠하다. 게임머니는 하역장 유로 5개 상자뽑기 신공에 필요하기 때문에 따로 앵벌이 필요도 있다.




보상은? 게임머니,일반부품중 클램프과 스프링의찍기다. 이 클램프와 스프링은 파랑이 부품인 레어템에서도 업그레이드시 계속적으로 필요한 부품이다.



다들 차량 업그레이드 시켜 토너먼트에 만나자 dolphy8678 보이면 살살 다뤄줘요.

난 깨지기 쉬운 남자니깐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