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S]노리미트 업데이트이후 엣지 점프대 버그 못고치나 안고치나?

2016. 1. 17. 10:55모바일(안드로이드)

반응형

그동안 레이스 중간에 팅기는 등 안정화가 되지 않아 하루에 7번팅기는 일도 있었다.


단순히 소모된 연료의 보상 문제가 아니다. 때문에 생성된 암세포와 스트레스는 나의 생명을 단축시켰다.


이것뿐이랴. 주구장창 비주얼포인트만 골라 주는 카드 뽑기와 오늘 주제인 엣지 점프대 버그.....


점프에 진입할때 모서리로 점프를 하게 되면 하늘 높이 우주로 붕 뜨며 슬로모션이 되면서 상대 차량은 빠르게 추월하는 어이없는 버그.


붕떴다가 내려올때 차가 낙엽처럼 하늘하늘 거리질 않나, 상단 표지판 고가, 육교에 부딪쳐 차량 파손 ㅎㅎㅎ


업데이트 이후에 차의 내구성을 더 낮췄는지 차량 파손이 더 자주 일어 나고 있다.


더 열받는건 내 차 뒤에 오는 차가 차량 파손으로 DNF가 되면 슬로 비디오로 진입하면서 누르고있는 터치가 작동이 안되서 경로를 이탈하게 된다.


그때문에 졌던게 몇번이던가... 특히 4마리 러시아워 레이스에서 그리되면 정말 패드 집어 던지고 싶다.


오늘은 틈틈히 기록한 다양한 차량 파손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다.


올리고 보니 변태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