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에 대한 단상

2020. 1. 20. 16:47소확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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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사활이 건린 모델이라 전력을 다한것이 느껴짐.

처음 트랙스 출시부터 크루즈 이쿼녹스까지 시작가격 문제가 얼마나 중한지 드디어 깨닳은것 같음.

뺄꺼 빼고 더할곳은 과감히 더해서 영리해 졌음. 예를들어 18인치휠 17인치로 줄이고 콘티타이어 한국타이어 키너지gt로 원가 절감해서 좀더 티나는 옵션에 투자함.

멀티링크는 제조원가상 못 넣어주더라도 과거 활용했던 z링크를 채용하여 실속을 챙김.

트랙스는 빅 히트는 못했지만 내수 월 1000대정도 꾸준히 팔렸고 3년간 수출 1위 차량이죠. 개발 노하우 경험치 먹고 핸들열선 추가, 마이링크 인터페이스 개선 등 소소하게 업글을 해줬죠.


트랙스를 만들어 팔면서 얻은 데이터를 트블로 업그레이드에 활용한 느낌이며 또한 아베오 크루즈 라인을 정리해서 얻은 제조 역량을 집중해서(선택과 집중) 트불이를 개발했다는 결론.

 

걍 트랙스 생각한다면 LT트림에 1.35엔진으로 업한 80만원짜리 e터보 팩키지나 65만원짜리 컴포트 패키지 넣어서 2370만냥이 제일 실속있지 않나 싶어요. 그다음 필요한 옵션은 사제로....

 

좀더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프리미어 트림에 LED전조등 옵션 넣으면 그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물론 난 돈 많다. 남자는 풀옵션 파라면 RS트림 ㄱㄱ

 

trailblazer.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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